유지보수의 정의
• 시스템의 운전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필요하며, 계약 후 최신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.
• 유지보수는 크게 소프트웨어 유지보수와 시스템의 안정화를 위한 시스템 유지보수가 있습니다.
유지보수의 필요성
• 상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여 최신 버전의 사용이 가능합니다.
• 사용자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체계화된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• 긴급한 문제 발생시 기술엔지니어와의 협력을 통하여 빠른 시간 내에 문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.
• 엔지니어의 정기방문을 통한 고객관리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
• Server PC 변경에 따른 License De-installatio이 가능합니다.
• H/W 업그레이드 및 변경시에 License 재생성이 지원됩니다.
• 새로운 기능 & 성능 향상에 대한 안내 및 세미나 참석이 가능합니다.
유지보수 정책안내
• 소프트웨어 유지보수는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활용 및 유지하기 위해 제공되어야 할 최신 릴리즈 및 기술지원 서비스의 제공 모두를 의미합니다.
•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금액은 프로그램 개발사의 정책에 의하여 결정되며, 최신 릴리즈의 개발 및 업그레이드 관련 비용들도 포함되어 결정됩니다.
• 소프트웨어 최초 구입시 구입비용에 1년치 유지보수 금액이 함께 책정되어 있으며, 선적된 날로부터 유지보수가 시작되어 1년 단위로 갱신함을
원칙으로 합니다. (갱신기간 1년 이상을 원하는 경우 조정가능)
지원서비스
• 소프트웨어 버전 업그레이드 및 최신 릴리즈 버전 갱신
• 유지보수 전담 인력을 통한 기술지원 서비스
• 신속하고 정확한 원격 지원 서비스
• 긴급업무지원 요청시 신속한 지원
• 표준작업 설정 및 서버 이관 시 무료 지원
• 교육 및 세미나 지원 서비스